롯데월드타워 전망대 가격 및 영업시간 입장료

Posted by 윤들윤들
2017. 4. 10. 15:56 윤들윤들의 생활팁

롯데월드타워가 오픈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나 40억을 투입하여 불꽃놀이를 통해서 성대하게 오픈하였는데요. 오늘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입장료 가격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에 오픈하여 저녁 11시까지 운영됩니다. 평일 주말도 동일하다고 합니다. 티켓 발매는 9시 20분에 시작하여 마지막 발권은 10시입니다. 티켓을 미리 구매하시고 올라가시기 바랍니다.



■ 티켓 가격

일반티켓과 FAST PASS라고 두가지 종류로 나뉘어지는데 일반은 미리 관람날짜와 입장 시각을 사전에 지정하는 것이고 FAST PASS는 사전 예약없이 바로 입장가능한 것을 말합니다. 약 2배가까이 요금차이가 나는데요. 일반티켓은 어른 2만7천원 어린이 2만4천원 FAST PASS는 전연령 5만원입니다. 온라인, 모바일,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가능하며 36개월 미만 소아는 보호자 동반 하에 1명 무료 (증빙서류 필)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30%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 예매 안내

14일 전부터 예매 가능하며 발권은 입장일에 가능합니다. 입장 1시간 전부터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예매와 발권이 가능합니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예매할때 1회 최대 8매까지만 예매 가능합니다.


■ 환불안내


■ 상황 별 운영


■ 편의시설안내

장애인화장실, 유아휴게실 등이 위치하고 있으니 애기 엄마와 장애인 노약자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소지품 검색 및 반입금지 물품

소지품 검사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애완견, 발화물질, 무기, 흉기, 화학 물질은 반입이 금지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이용의 전반적으로 알아보았는데요. 해외에서 판매하는 전망대 관람 가격보다는 좀 더 저렴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123층에서 내려다보면 더욱 장관이 펼쳐질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내셔서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