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대회] IOC위원 유승민배 탁구대회 참가후기 (용인경찰대학교)

Posted by 윤들윤들
2016. 11. 29. 16:04 윤들윤들의 취미/탁구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제가 저번주 토요일에 두번째로 탁구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첫 대회에서는 복식으로 운좋게 입상까지 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대회에도 열심히 치면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생각하고 준비하고 참가했습니다. 그런데 전날 탁구를 무리하게 쳤더니 어깨랑 팔꿈치 부상이 왔더라고요.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경기에 임했습니다.

용인 구 경찰대학교 체육관에서 대회가 있었습니다. 미리 주차안내 분들이 있어서 운동장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8:30에 도착했는데도 차가 엄청나게 많더군요...


 

공지한 것과는 다르게 1층에서 학생부, 새싹부 경기를 2층에서는 일반부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기존 공지대로 있다가 잘못하면 경기에 참석도 못하고 탈락당할뻔 했습니다...용인 경찰대학교 체육관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환하고 따뜻해서 시설이 좋더라고요. 2층은 상대적으로 바람이 좀 더 불고 천장 높이가 훨씬 높아서 경기하는데 아무런 지장이 없었습니다.


개회식 전에는 유승민, 유남규, 현정화, 이상수 감독과 선수들이 와서 싸인을 해줬씁니다. 물론 저는 못받았어요..ㅠㅠ 사람이 워낙 많다보니


이상수 선수와 박강원 선수가 시범 경기를 보여줬습니다.. 정말이지 입이 떡 벌어지더라고요. 드라이브 파워며 연결이며 어느 하나 빼먹지 않더라고요... 그렇다면 중국선수들은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건지 궁금해지네요..


대회의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한 국가대표 김정훈 탁구클럽 관장님 뒷모습도 찍었습니다. (참가인원이 75명이라네요. 회원수가 200명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ㄷㄷㄷㄷ)인사드렸는데 너무 매너 좋게 받아주시더라고요~ 동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대회는 아이핑에서 진행했는데, 비록 테이블 배치나 다음 경기 진행이 원활하지는 못했으나 인터넷으로 계속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본선 대진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경품도 못타고, 입상도 못했지만 재미난 경험이였습니다. 다들 즐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