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음성변조 프로그램 FUNNY VOICE 다운로드 및 사용법 (목소리)

Posted by 윤들윤들
2017. 9. 9. 21:06 윤들윤들의 취미/오버워치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유튜버나 인터넷 채팅에서 가끔씩 목소리 음성 변조하시는 분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어떻게 그렇게 변조해서 할 수 있는지 프로그램을 소개시켜 드리고 사용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잘 활용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절대로 게임 중에 여자라고 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욕하지 마세요!! 당신의 어머니도 여성이십니다!! 

네이버에서 FUNNY VOICE라고 검색해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받고 실행하시면 START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클릭하고 PITCH를 변경하시면 목소리 톤을 올리거나 낮춰서 남성 혹은 여성 목소리로 변조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프로그램을 통한 본인의 목소리를 확인하기 위한 방법은 우측 하단에 스피커 모양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거기서 녹음장치로 들어가세요.

그리면 마이크가 나오는데 마이크를 더블 클릭해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이 장치로 듣기를 선택하시고서 마이크에 대고 말씀하시면 본인의 목소리가 어떻게 나오는지 체크를 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스피커도 연결되어 있어야겠죠!! 이렇게 본인이 원하는 PITCH를 퍼니보이스에서 조절하셔서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악용하시지는 마시고 재미있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