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고3 수험생들을 위한 PC방 수능 힐링 이벤트! (아이패드프로)

Posted by 윤들윤들
2016. 11. 15. 15:51 윤들윤들의 취미/오버워치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이제 수능이 이틀뒤로 다가왔습니다. 오랜기간 동안 준비하신만큼 모두들 좋은 성과를 거두시기 바랍니다. 비록 시험을 잘 못봤다고 좌절하지마시고, 이제 인생의 제 2막이 시작되는만큼 공부뿐만 아니라 본인이 앞으로 어떤 길을 걸어갈지도 잘 생각하면서 인생을 계획하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합니다.


오버워치에서는 이번에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무료로 이용하는 이벤트와 동시에 하게되었네요! (참고로 수험생뿐만 아니라 누구라도 이벤트 참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


자 그럼 살펴보실까요!

집에서 오버워치를 한다고 이벤트 대상자가 되지 않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하셔야지만 이벤트 대상이 됩니다!


무려 iPad Pro(아이패드 프로)를 준다니..지금이라도 pc방으로 가야겠네요.. 아이패드 프로를 받으려면 일단 10일 이상은 접속 및 레벨 25 달성해야됩니다! 25레벨 달성하는게 더 어려울꺼에요 10일 접속하는 것보다 ㅋㅋ


최소 30분 이상 플레이를 해야만 당일 출석 인정됩니다! (마치 학교같네요 출석체크라니 ㅋㅋ)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이벤트 신청해주세요!

https://kr.blizzard.com/promo/ko/overwatch-cs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