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시즌 3 종료일 및 시즌 4 시작일

Posted by 윤들윤들
2017. 2. 19. 23:17 윤들윤들의 취미/오버워치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벌써 오버워치 시즌 3가 종료가 되는 시점이 다가 왔습니다. 오버워치 작년에 발매하고 벌써 시즌 3라니 시간 참 빠르네요. 그만큼 제 눈은 이제 더 이상 못 따라와서 젊은 친구들에게 자리를 내주고 있습니다.. ㅠㅠ 딜러는 더이상 못하겠고 이제는 그냥 탱커 힐러만 해야될 것 같습니다. 흐규흐규. 일단 시즌3 참가하신 분들은 위의 플레이어 아이콘이 지급됩니다! 그리고 상위 500위는 움직이는 움짤 플레이어 아이콘을 주는데 제 글을 읽으시는 분중에 상위 500위는 없겠죠?ㅋㅋ


■ 시즌 3 종료일, 시즌 4 시작일

시즌 3 종료일 : 2월 21일 오전 9시

시즌 4 시작일 : 3월 1일 오전 9시


■ 시즌 3 보상

한때는 2000점 이상이라 골드였는데 지금은 실버로 추락해버려서 올라갈 기미조차 안보입니다. 저는 보상이고 나발이고 그냥 다이아몬드 한번만 찍어보고 싶네요. 저 티어가 제일 멋있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이번 보상받고 다음시즌 보상받으면 골드 무기 하나 얻을 수 있겠네요!

다들 다음 시즌엔 화이팅해서 모두 다이아몬드 이상 가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