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게임 실행하지 않고 에임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 (설정 포함)

Posted by 윤들윤들
2016. 11. 22. 12:52 윤들윤들의 취미/오버워치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에임연습을 하기 위해 꼭 필요한 사이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FPS에서는 에임이 가장 중요한데요. 특히나 맥크리, 솔려76, 아나, 위도우메이커, 한조의 경우에는 에임 폭이 크지않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아야지만 상대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버워치 게임을 실행하지 않고도 에임을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일단 에임 연습할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

http://aim400kg.com/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좌측 Aiming은 말그대로 에이밍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는 에이밍을 해보고 싶으시면 2번째를 눌러서 연습해보세요~ 사실 훈련 종류가 엄청 많지만... 하나만 잘 골라서 해보세요~ ㅋㅋ 두번째는 Reflex 반사신경입니다. 얼마나 빠른 시간안에 반응하는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연습만이 살길이다 아시죠! 세번째는 Quickness 아주 빠르게 사라지는 타겟을 잘 잡아내는지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종류가 너무 많아서 한번씩만 해봐도 에임연습은 충분히 될 것 같네요..ㅋㅋ


기본적으로 모든 기능들은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다만, 본인의 기록을 남겨두고 다른 사람들과 비교를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꼭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에임 연습을 잘하셨다면 이번에는 설정하는 방법을 배워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이 있어서 제가 퍼왔습니다! 마우스 감도, 프레임설정, 자세 등등 아주 자세하게 설정방법을 설명해주시네요~ 다들 이 포스팅을 통해 오버워치 초고수가 되는 그날까지!! 참고로 저는 맥크리 명중률 33%밖에 안됩니다...ㅋㅋ 타이무 선수는 명중률이 75%라고 하니 우리도 50%가 되는 그날까지 달려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