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로 아이폰 음악넣기 초간단 방법

Posted by 윤들윤들
2017. 3. 31. 01:30 윤들윤들의 생활팁/아이폰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저는 예전 아이폰 3부터 시작해서 현재 아이폰 6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아이폰 7까지 나왔는데 나중에 아이폰8이 나오면 살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그런데 갤럭시나 LG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던 분들은 아이폰 음악넣기 방법을 몰라서 헤매시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튠즈를 사용해서 어떻게 넣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먼저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아이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컴퓨터에 아이튠즈를 꼭 설치하셔야지 음악 넣기, 동영상 등



2.컴퓨터에 아이폰을 연결시킨 후에 아이튠즈를 실행시켜서 좌측상단에 작은 박스안에 아이폰 모양을 클릭해주세요.


3.(선택사항 및 추천) 하단에 보시면 수동으로 음악 및 비디오 관리를 체크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곡만 집어 넣을 수 있습니다. 아닌 경우에는 계속 특정 폴더를 설정하여 음악을 넣으면 자동을 동기화됩니다.


4.나의 기기에서 아래보시면 '음악'이 있습니다. (설정에 있는 음악이 아닙니다.) 여기에 본인이 넣고 싶은 음악파일을 드래그해서 넣어주시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아이폰 음악넣기가 가능합니다. 애플이 아이튠즈를 고집하는 이유 중 하나는 보안 문제라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모든 소스와 폴더에 접속이 가능해서 바이러스나 우려가 있으나 아이튠즈는 그런 것을 방지해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