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전화 착신전환 간단설정 방법

Posted by 윤들윤들
2017. 3. 26. 18:12 윤들윤들의 생활팁/아이폰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예전 회사에서 일할때는 부서간에 의사소통할 일이 많아서 회사전화기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가끔 상대편 부서나 저희 부서 사람들이 외부에서 업무를 보는 경우에는 연결이 안돼서 답답한 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반전화를 핸드폰으로 착신전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만 알면 외근 나가셔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니 좋겠죠! 그리고 음식점이나 학원, 식당 등의 사장님들에게도 유용합니다!



■ 착신설정 방법

1.*88 입력

2.착신전환할 전화번호 입력

3.* 입력

4.통화버튼을 누른다.



보시다시피 굉장히 간단하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착신전환하고자 하는 번호가 010-1111-2222인 경우에는 *88+01011112222+*+통화 를 입력해주시면 착신전환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설정해놓고 자리를 비우시면 전화가 제대로 갈 것입니다. 혹시 모르니 꼭 전화를 걸어서 제대로 전환됐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러면 이번에는 해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착신해제 방법

1.#88* + 통화


일반전화 착신전환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외근이 잦으시고 자리를 비우시는 자영업자분들께서는 위의 방법을 통해서 부재중일때도 전화를 착신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간단한 방법이니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유용하게 활용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고 항상 대박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