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2017년 1월할인행사 모음 (시럽 월렛)

Posted by 윤들윤들
2017. 1. 3. 19:13 윤들윤들의 생활팁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들 새해 계획 세우셨겠죠? 이제 3일인데 벌써 포기하시지는 않겠죠. 작심삼일은 금물! 최소 작심30일은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그리 환영하지 않는 이벤트 소식이겠네요... 버거킹 2017년 1월 할인 행사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혹시나 이 소식을 접하고 바로 사드시면 안됩니다!! 다이어트가 우선이니까요...ㅋㅋ 자 그럼 확인해볼까요!! (사실 저는 버거킹보다는 맥도날드 팬입니다....ㅋㅋㅋㅋ)






1월 2일 (월요일)~ 1월 15일 (일요일)까지 치즈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리치테이스트 오리지널버거 (3개의 프리미엄버거)가 3900원에 판매합니다! 딜리버리 단체주문 예약주문에는 적용이 안되고 1인당 5개까지 됩니다! 행사 제외매장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드시러 가세요! 근데 진짜 맛있겠네요.. 패티가...ㅎㄷㄷ

 

와일드 갈릭, 슈프림 치즈, 캡틴스파이시, 스위트 갈릭 세트가 3,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제외매장 참고해주시고요! 이 행사는 11월 21일부터 시작해서 종료일자가 없는 걸로 봐서는 한동안은 계속 진행될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오리지널 치킨프라이, 골드 치킨프라이가 단돈 천원에 판매 합니다. 기간은 동일하고 1인당 3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번째 스낵킹이라고 해서 사이드 음료나 콘샐러드 아이스크림를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시럽 월렛과 버거킹에서 멤버십 가입자수 4개월 연속 1위 달성기념으로 불고거버거를 단돈 1000원 천원에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시럽 어플을 받아서 쿠폰 다운로드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얼른 다운받으러.. 그리고 알아보니 시럽에 다른 버거킹 햄버거들도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