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무한 포켓스탑 돌릴 수 있는 곳=잠실 롯데월드

Posted by 윤들윤들
2017. 2. 23. 21:57 윤들윤들의 취미/포켓몬고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이제 2세대가 나온만큼 다들 열렙하고 계십니까? 이제 새로운 포켓몬들을 많이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포켓몬이 도감이 등록될 때마다 받을 수 있는 경험치 +500XP를 받을 수 있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혹시라도 이제 렙업 올리기 힘들어서 포기하시지 마시고 천천히 새로운 포켓몬 잡으면서 모으는 재미를 가지시다보면 금새 레벨 20은 금방되실겁니다! 지금껏 여러 곳의 포켓몬 성지가 있었는데 오늘은 무한으로 포켓스탑에서 포켓볼을 수급받을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공유해드립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다시피 11개의 포켓스탑이 몰려있습니다. 그렇다면 이곳이 도대체 어디냐! 물론 이미 제목을 보고 오셨다면 벌써 아시겠지만 이곳은 바로 서울 잠실역 근처 롯데월드 쪽입니다. 잠실역 부근에 포켓스탑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고 이미 석촌호수는 희귀 포켓몬들이 많이 출몰한다는 소식을 접하셨으실 겁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11개의 포켓스탑이 몰려있는 곳은 바로 롯데월드 실내 쪽에 있습니다. 매직 아일랜드 (자이로드롭, 석촌호수 쪽)이 아닙니다. 물론 그쪽에도 6개의 포켓스탑이 몰려있네요~!! 데이트도하고 포켓몬도 잡고 무한 포켓볼 수급!! 이곳에서 다들 포켓몬 만렙 찍으세요~!! 저기서 일하시는 분들은 만렙찍는 건 식은 죽 먹기겠네요...다들 데이트도 하면서 포켓몬스터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