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업데이트 신규 2세대 포켓몬들의 등장! (내용 정리)

Posted by 윤들윤들
2017. 2. 17. 12:02 윤들윤들의 취미/포켓몬고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아직 레벨 15에 머물고 있습니다. 언제쯤 레벨 20이 될런지 모르겠네요...ㅋㅋ 오늘은 드디어 포켓몬고 업데이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에 찌라시로 나온 내용대로 업데이트 된 것은 아니고 일단 2세대 성도지방 포켓몬이 추가되었습니다.(예전에 포켓몬스터 게임 금/은에 나왔던 포켓몬들이죠~ 추억의 게임이네요. 그때는 플로피디스크에 넣어서 했는데 ㅋㅋ) 그래서 총 198개의 포켓몬을 모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포켓몬들이 많아서 새로 잡을때마다 경험치 +500이 더 생기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실때 훨씬 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지 못했던 새로운 포켓몬들이 등장하고요. 예전에 포켓볼을 변경하고, 라즈열매를 던지려면 일일이 도구함에 들어가서 사용했어야 했는데 이제는 편하게 바로 화면의 좌우측에 포켓볼 및 열매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치코리타를 꼭 얻고 싶네요!!

■ 업데이트 내용

*새로운 나무열매 등장(나나열매-포켓몬 움직임 둔화, 파인열매-포켓몬 포획 성공시 사탕 2배 획득)

*2세대 성도지방 포켓몬 80종 등장 (치코리타, 리아코, 브케인, 핫삼, 강철톤, 크로뱃, 토게피, 피츄 등) 

*새로운 아바타 의상 등장

*포켓몬 암컷 수컷 무성 표시 등장

*특수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아이템 필요 (포켓스탑에서 구할 수 있음)

*새로운 포켓몬 리액션 추가

*배경 음악 및 화면 변경

얼른 레벨 20 찍고 2세대 포켓몬들을 열심히 잡으러 돌아다녀야 겠습니다!! 다들 포켓몬고 2세대 업데이트 확인하시고 열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