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포켓볼 얻는 방법 (포켓스탑 위치, 체육관 위치확인 사이트)

Posted by 윤들윤들
2017. 1. 31. 10:40 윤들윤들의 취미/포켓몬고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제가 이번에 새로 포켓몬 고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별 생각없이 시작했는데 지금은 완전 푹 빠져서 포켓볼이 부족해서 렙업도 못해서 현질을 해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원래 절대 게임에는 돈을 쓰지말자는 주의여서...ㅋㅋ) 이제 막 시작한 포켓몬 고라서 아직도 잘 모르는게 많은데 하나씩 배워가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릴까 해서 이렇게 하나씩 좋은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라프라스를 잡는 그날까지!! 


포켓볼을 얻기 위해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현질을 해서 포켓볼 구매, 두번째는 포켓스탑에 들려서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집 주위, 회사 사무실 근처, 어느 카페 근처에 포켓스탑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s://www.pokemongomap.info/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포켓스탑, 체육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예시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 강남역을 골랐습니다. 파란색 네모 박스가 바로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포켓스탑!! 그리고 정삼각형 뿔 모양은 바로 체육관의 위치입니다. 강남역 12번 출구 맥도날드나 카페베네에서 계속 계시면서 포켓스탑 3개를 돌리시면 금방 포켓볼이 차겠네요. 포켓스탑에서 포켓볼을 얻으시려면 포켓스탑을 클릭하고 좌우로 화면을 문질러서 팻말이 돌아가게 해주시면 아이템이 나옵니다!!

이건 POKE STOP을 클릭했을때 어떤 곳이 포케스탑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집에 없으시다면 회사 사무실, 헬스장, 카페, 스타벅스, 교회 근처 등등을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하셔서 꼭 희귀 포켓몬을 획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이건 체육관을 클릭했을때 어떤 팀의 어떤 캐릭터가 현재 체육관을 점령했는지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