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주차장 요금 및 할인팁 (코엑스몰, 메가박스, 아쿠아리움)

Posted by 윤들윤들
2017. 9. 8. 13:03 윤들윤들의 생활팁

안녕하세요. 윤들윤들입니다. 코엑스는 최근에 새롭게 리모델링으로 거듭났습니다. 코엑스에서는 코엑스몰, 전시장, 해외전시, 공연 등이 이루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코엑스 주차장 요금과 할인 정보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요금은 아낄수록 개이득이잖아요!


■ 목적지별 주차층과 구역

먼저 코엑스는 방대한 크기인만큼 주차 위치를 잘 선정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에 보시면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전시장, 공연장, 코엑스몰, 사무실로 나뉘어져 있으니 방문하시는 분들은 본인의 목적지 별로 주차를 효과적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 주차요금

주차요금은 기본적으로 승용차 기준으로 30분에 2,400원, 15분당 1,200원, 1일 주차에 48,000원입니다. 1시간 주차는 4,800원에 해당합니다. 절대로 저렴하지 않으니 꼭 아래에 있는 주차요금 할인을 받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스튜핏이 안되려면! 그리고 주차장에 들어서서 15분 내에 다시 나가면 주차비 받니 않으니 참고하세요!



■ 할인팁

코엑스몰과 메가박스, 아쿠아리움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금액과 관람고객, 유료입장객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할인 받는줄도 모르고 돈내면 그건 스튜핏! 할인받는 당신은 그뤠잇!